[적립금] Q.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MOOLDA 20.12.30 조회 152 추천 0
[상품] Q.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MOOLDA 20.09.23 조회 143 추천 0
[이벤트] Q.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하 MOOLDA 20.09.23 조회 123 추천 0
[기타] Q. 1:1문의/CS 상담시간은 MOOLDA 20.09.23 조회 87 추천 0
[취소/반품/교환] Q. 반품은 어떻게 MOOLDA 20.09.23 조회 170 추천 0
[취소/반품/교환] Q. 교환은 어떻게 MOOLDA 20.09.23 조회 146 추천 0
[취소/반품/교환] Q. 온라인에서 주문 MOOLDA 20.09.23 조회 135 추천 0
[취소/반품/교환] Q. 구매했는데 제품 MOOLDA 20.09.23 조회 154 추천 0
[배송] Q.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는건가 MOOLDA 20.09.23 조회 167 추천 0
[배송]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는 건 MOOLDA 20.09.23 조회 136 추천 0
[배송] Q.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MOOLDA 20.09.23 조회 221 추천 0
[배송] Q. 주문 제품이 오배송 되었어 MOOLDA 20.09.23 조회 99 추천 0
[배송] Q. 반품할 때 배송비는 어떻게 MOOLDA 20.09.23 조회 107 추천 0
[배송] Q.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MOOLDA 20.09.23 조회 103 추천 0
[배송]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MOOLDA 20.09.23 조회 248 추천 0
[적립금] Q. 적립금은 언제 사용할 수 A. 적립금은 누적 5,000원 이상 / 상품구매액 2만원 이상일 때 사용가능합니다.(1회 최대 1만원까지)
[상품] Q.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 A. 피부 트러블의 제품 교환은 구입 시기로부터 3개월 이내이며 고객 상담실(070-7733-3388)에서 상담 푸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단, 제품 잔여량이 2/3 이상인 경우여야 하며 진료 확인서에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로 병명이 기재되어있어야합니다.자세한 상담은 고객 상담실(070-7733-3388)으로 연락주세요.
[이벤트] Q.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하 A.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Q. 1:1문의/CS 상담시간은 A. 1:1문의/CS 상담시간은 평일 10:00~19:00 (점심시간 12:30~13:30 제외) 입니다.*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취소/반품/교환] Q. 반품은 어떻게 A. 반품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가능하며 배송 완료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한 주문에 대해선 반품이 불가합니다.반품 시 사용한 포인트는 되돌려 드리며 사용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당사와 협의 없이 진행되는 반품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반품/교환 배송비 전용계좌: 국민은행 005701-04-190163 (주)아트페이스) (*상품 반송처: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247 굿모닝시티 16층 5호 (주)아트페이스)타 택배사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 시 고객님께 반송 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의 경우 신청 후 5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해 주시고, 환불은 취소 완료 후 2~5일이내(주말 및 공휴일 제외) 처리됩니다.*하자/불량 제품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 3개월 이내 가능합니다.(3개월 이후 주문건 교환/반품 불가)추가 구성(사은품)이 들어간 상품을 구입하시고, 반품 하실 때에는 추가 구성 사은품도 함께 반품하셔야 환불 완료됩니다.상품의 사용 흔적, 오염 등 기타 교환/반품 불가 사유가 검수 후 판단될 시에 고객님께 다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부분 취소에 따른 사은품은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에 따라 부분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1) 배송 완료 후 구매확정한 주문2) 사용한 제품3) 제품에 파손이 있는 경우4) 메이크업 제품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5) 하자/불량 제품이더라도 주문일로부터 3개월 이후 주문건은 교환/반품 불가구입한 상품에 대한 교환/환불 및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70-7733-3388 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반품/교환] Q. 교환은 어떻게 A. 교환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에서 가능하며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한 주문에 대해선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 신청은 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자/불량 제품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 3개월 이내 가능합니다.(3개월 이후 주문건 교환/반품 불가) 교환은 같은 제품의 옵션으로만 가능합니다.부분 교환 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발송하실 경우, 제품 교환 건만 발송됩니다.(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은 재발송 진행하지 않음) 발송하신 상품은 물류 센터에서확인 후 교환 상품으로 배송됩니다.상품 불량 및 오 배송 등이 아닌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며, 배송비는 환불 전용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반품/교환 배송비 전용계좌: 국민은행 005701-04-190163 (주)아트페이스)교환 신청시 온라인몰에서 로젠택배로 상품 수거 신청해드리며,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 시 고객님께 반송되실 수 있습니다.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1)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한 주문2) 사용한 제품3) 제품이 손상된 경우4) 메이크업 제품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5) 하자/불량 제품이더라도 주문일로부터 3개월 이후 주문건은 교환/반품 불가 구입한 상품에 대한 교환/환불과 기타 상세한 문의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070-7733-3388 으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반품/교환] Q. 온라인에서 주문 A. [주문 조회] 에서 주문건을 클릭 하신 후 페이지 하단에 주문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단, 주문상태가 입금 대기, 결제 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준비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이 경우 상품 수령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쳥을 해 주셔야 하며, 이 때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반품/교환 배송비 전용계좌: 국민은행 005701-04-190163 (주)아트페이스)
[취소/반품/교환] Q. 구매했는데 제품 A. 물건이 잘못 왔거나, 받은 제품이 문제가있을 시에는 제품 받은 후 48시간 이내로 문의글이나 고객센터 070-7733-3388 으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제품을 교환/환불/추가 배송을 해드립니다.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하자/불량 제품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 부터 3개월 이내 가능합니다. (3개월 이후 주문건 교환/반품 불가)
[배송] Q.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는건가 A. 로젠 택배로 배송되며, 타 택배는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교환 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하시면 고객님께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는 건 A. 배송 조회의 경우,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 메뉴에서 상품 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 Q.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오후 12시 이전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 출하가 진행 되며, 영업일 기준(주말,공휴일 제외) 2~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단, 출고 이후 배송처리는 택배사에서 진행하므로 정확한 수령 일자 안내가 어렵습니다. 도서 산간 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Q. 주문 제품이 오배송 되었어 A. 고객 상담실 운영시간 내(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 점심시간 12시 30분~ 1시 30분 제외) 070-7733-3388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